개인 영양 개선에 관한 주요 사실

개인 영양 개선에 관한 주요 사실

개인 영양 개선에 관한 주요 사실

사람이 충만하고 건강한 삶을 살기 위해 필요한 영양분을 얻기 위해 무엇을 먹어야 하는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다.

다음 기사는 여러분의 식단을 더 건강하고 영양가 있는 것으로 만드는 몇 가지 입증된 팁을 줄 것이다.

리보플라빈은 중요한 영양소로서 건강한 식단에 포함되어야 한다.

그것은 우리 몸이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을 사용 가능한 에너지로 처리하도록 돕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또한 신진대사와 철 운반에도 관여한다.

리보플라빈은 유제품에서 발견되는데, 농축된 곡물이나 통곡물에서도 마찬가지다.

기능하는 신체는 올바른 영양분을 필요로 한다.

매일 필요한 모든 적절한 비타민을 섭취하려면, 매일 종합 비타민 보충제를 넣으세요.

좋은 비타민 샵을 방문하여 자신에게 맞는 올바른 선택을 찾으십시오.

연령대별, 성별별로 만든 보조식품이 있다.

매일 비타민을 섭취할 때 물을 마셔라.

사랑하는 사람이나 친구와 함께 식당에 나가 접시를 나눠 먹어봐.

당신이 신중하게 고른 것 조차도 사실상 모든 엔트리는 너무 많은 음식을 포함하고 있고, 이것은 엄청난 양의 칼로리와 지방을 초래한다.

엔트리를 나누면 칼로리는 물론 달러도 절약할 수 있다.

이것은 외식을 하면서 건강한 식단을 채택하는 좋은 방법이다.

반드시 연어를 식단의 일부로 만드세요.

연어는 단백질이 풍부하고 나이아신 뿐만 아니라 오메가-3 지방산을 많이 함유하고 있다.

오메가-3는 우울증, 암, 심지어 심장병에 걸리지 않도록 도와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Niacin은 당신이 알츠하이머병을 피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을 것이다.

위험한 독소에 대한 노출을 줄이기 위해 양식장 대신 야생 연어를 선택한다.

만약 당신이 맛있고 건강에 좋은 음료를 원한다면 스무디를 만들어야 한다.

보통의 스무디를 훨씬 더 맛있고 영양가 있게 만드는 쉬운 방법이 있다.

항산화 특성과 건강상의 이점을 위해 혼합물에 오메가-3 오일을 첨가해 보십시오.

코코아 가루도 효과가 있다.

이 두 가지 성분은 스무디 맛을 더욱 좋게 해줄 수 있고 면역력을 높이기 위한 영양소를 더 많이 줄 수 있다.

퓨어드 베리, 배 또는 복숭아는 훌륭하고 건강한 간식이 된다.

이 달콤한 스프레드는 프레첼이나 피타칩을 담그는 데 사용될 수 있다.

원하는 과일은 아무거나 먹어보고 정기적으로 갈아먹으면 이렇게 몸에 좋은 간식이 싫증나지 않게 된다.

채소는 보통 캔에 들어있든, 얼었든, 신선한 것이든, 저칼로리 음식으로 건강에 좋다.

그것들은 또한 여러분의 몸에 필요한 많은 필수 비타민의 원천이다.

가능한 한 많은 채소를 식단에 넣으세요.

식사에 야채를 첨가하는 창의적인 방법을 찾아라.

이 시스템은 당신에게 건강한 선택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해줄 것이며, 이것은 당신이 건강하지 못한 선택을 그렇게 빨리 잡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식사는 지루해서 다이어트를 포기하는 것을 막아줄 것이다.

이 글의 앞부분에서 요약했듯이, 영양에 대한 적절한 정보를 찾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그러나 여기서 배운 정보를 취해서 개인 상황에 적용하면 좀 더 영양가 있는 생활을 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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