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 문제를 다루는 것? 렛 우즈 헬프 유 아웃

불면증 문제를 다루는 것? 렛 우즈 헬프 유 아웃

불면증 문제를 다루는 것? 렛 우즈 헬프 유 아웃

불면증에 시달리면서도 어쩔 줄 모르면 계속 읽어라.

네가 이런 것들을 다뤄야 할 이유는 없어.

필요한 휴식 시간은 얻을 수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

불면증에 시달릴 때는 자신의 시계를 기여자로 간주하라.

수면 전문가들은 수면제가 여러분의 주의를 산만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그것들을 무시하는 것을 추천한다.

시끄럽게 똑딱거리는 시계나 밝게 빛나는 얼굴은 최적의 수면 수준에 도달하지 못하게 할 수 있다.

통풍과 잠자는 곳의 온도를 잘 지켜라.

답답하거나 더운 방은 잠을 자기가 매우 불편하다.

이것은 잠을 더 어렵게 만들 수 있다.

약 65도로 설정된 온도 조절기는 최상의 수면 조건을 만들어 낸다.

너무 더우면 벗을 수 있는 담요를 두어 개 가져라.

평소보다 조금 일찍 일어나라.

심지어 낮 동안 30분간의 추가 기상 시간만으로도 잠을 잘 때 피곤하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잠을 자야 할 시간을 생각하고, 저녁에는 좀 더 빨리 잠들 수 있도록 일관하라.

어린 아이들은 취침 루틴을 따르면 잠을 더 잘 수 있다; 여러분 자신만의 루틴을 개발함으로써, 여러분은 잠을 더 잘 수 있다.

뜨거운 목욕을 하고, 편안한 음악을 듣고, 심호흡 운동을 좀 해.

이것을 일상적으로 만드는 것은 건강한 수면 패턴을 촉진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잠을 잘 수 없다면, 잠자리에 든 후 3시간 이내에 아무것도 마시지 않도록 하라.

수분을 섭취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마실 것을 많이 마시는 것은 화장실을 많이 이용하게 할 수 있다.

일어나면 오랫동안 깨어있을 수 있으므로, 잠들기 전에 몇 시간 동안 액체를 피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침실이 매우 조용하고 어둡기를 원한다.

적절한 분위기는 휴식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집 안의 어떤 종류의 소리라도 처리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소음을 제거할 수 없다면 귀마개를 사용하거나 달래는 음악을 들어라.

마그네슘은 사람들이 잠드는 것을 도울 수 있는 미네랄이다.

마그네슘은 수면 패턴을 자극하는 뇌의 신경전달물질에 영향을 미친다.

마그네슘이 많이 함유된 식품은 검은곰팡이, 넙치, 푸른 잎이 많은 야채, 호박씨 등이다.

근육 경련도 줄어들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음악, TV, 빛과 같은 산만함이 불면증을 증가시킨다고 생각한다.

클래식 음악을 사용해 보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잠을 자려고 할 때 클래식 음악을 연주하는 것이 그들이 더 빨리 잠드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주장한다.

음악은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곡이어야지, 그래서 소중한 잠자리를 가져올 기회가 있어야 한다.

다가올 날들에 대한 불안은 잠 못 이루는 밤에 큰 기여를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청구서를 지불해야 한다면, 당신의 마음이 저녁에 그들에게 있지 않도록 낮에 그렇게 하라.

하루 동안 가능한 한 많은 걱정을 없애라.

필요하다면, 잠자리에 들기 위해 눕기 바로 전날에 해야 할 일들의 목록을 적어라.

취침 시간까지 스트레스를 최소화하는 데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

긴장을 풀 수 있는 방법을 찾아라.

필요한 수면을 취하려면 몸과 마음이 편안해질 필요가 있다.

심호흡이나 명상을 이용하여 마음을 진정시킨다.

운동하는 것은 여러분이 잠을 더 쉽게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지만, 하루 일찍 운동을 해야만 잠을 잘 수면을 취할 수 있다.

아침과 오후로 운동을 제한하면 효과가 좋다.

잠들기 전에 신진대사가 활발해지기 시작할 필요는 없다.

이것은 밤에 잠을 자지 못하게 할 수 있다.

당신은 이제 어떻게 하면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의 수면을 취할 수 있는지 파악해야 한다.

네가 갈망하는 그 소중한 잠을 원하면, 분명 손이 닿는 곳에 있을 거야.

불면증의 끔찍한 증상들을 스스로 제거할 수 있도록 이 정보를 이용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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