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제휴 마케팅으로 다른 사이트에서 돈 벌기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으로 다른 사이트에서 돈 벌기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으로 다른 사이트에서 돈 벌기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틈새에서 다른 마케터들의 판매 전략을 단순히 복제할 수 없고 그것이 성공하기를 기대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을 다룰 때 항상 고수하고 싶은 몇 가지 핵심 지침이 있을 것이다.

이런 쿠키를 이용하지 말고, 어느 쪽도 하는 계열사와 일하지 않도록 하라.

기껏해야, 이것은 방문객들을 짜증나게 할 것이다.

바이러스를 퍼뜨리거나 고객 추적 체인을 무너뜨릴 수도 있다.

많은 리드를 창출하고 있다면 임금 인상을 요청해 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일을 잘 한다면, 회사는 기꺼이 당신을 도와주고 당신의 소중한 일에 더 많은 돈을 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제휴 마케팅의 사용에 대해 기꺼이 선입견을 가질 때 당신이 받게 될 긍정적인 반응에 놀랄지도 모른다.

정직하면 제휴 마케팅에도 유리할 것이다.

당신의 팔로워들이 당신의 마케팅에 좋은 이유가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면, 그들은 당신의 사이트에 있는 링크를 더 기꺼이 사용할 것이다.

많은 계열사들이 업무 수행 지침이 담긴 이메일을 다시 읽어야만 해 귀중한 시간을 허비하게 된다.

한 가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팁은 이러한 지시사항의 핵심 내용을 복사하여 텍스트 문서에 붙여넣어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참조할 수 있는 하나의 마스터 문서를 제공할 것이다.

당신의 이메일 목록의 일부 이직은 사실상 불가피하다.

당신은 항상 손실을 대체할 새로운 가입자를 찾아야 한다.

과거에 어떤 이메일이 가장 효과적이었는지 추적함으로써, 당신은 즉시 당신의 새로운 고객들에게 고품질의 이메일을 보내기 시작할 준비가 될 것이다.

제휴 웹사이트가 모두 동일한 것은 아니다.

일부 제휴 마케팅 사이트는 잘 설치되지 않아 찾는 것을 어렵게 만들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이 아닐 수도 있지만, 당신이 관여하고 있을 때 당신은 당신의 비즈니스 웹사이트를 체계적이지 않은 누군가와 연결하기를 원하지 않을 것이다.

이 과정은 당신의 사이트에 신뢰를 쌓아서 잠재적인 판매의 수를 증가시킬 것이다.

제휴사를 선택할 때는 대상 고객을 파악하십시오.

올바른 제휴 파트너를 선택하는 것은 목표 고객에게 당신이 그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그들이 제품에서 찾고 있는 것을 잘 인식하기 위해 헌신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사이트로의 트래픽을 증가시킬 수 있다.

제휴 프로그램에서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Google Adds와 같은 유료 광고를 사용해 보십시오.

틈새에서 특정 키워드를 겨냥한 광고를 구입하면 해당 틈새에서 상품을 찾는 방문자를 사이트로 유인할 수 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자신이 종사하는 사업에 대해 정직해야 한다.

제휴에 대해서는 항상 솔직하게 말하고 사이트에 있는 내용을 표시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사이트 방문자들이 당신이 제휴사로서 돈을 버는 것에 대해 솔직하지 못했다고 느낀다면, 그들은 당신의 링크를 무시하고 바로 그 상인의 사이트로 갈 수 있다.

손으로 작성한 광고의 디지털 사본을 웹 사이트에 게시하십시오.

잠재 고객들이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개인적인 손길을 보게 되면, 그들은 이 회사가 실제 사람에 의해 운영된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고, 그렇게 되면 엄청난 매출 증가로 이어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의 필체를 해독하는 것이 어렵다면 프리랜서 작가를 사용하여 당신의 광고를 만드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한 두 개의 소속을 기대하지 마라.

귀사와 계약하는 공급업체는 물론 귀사가 제공하는 제품도 다양화하십시오.

잘 구성된 제품 및 공급업체 그룹은 어떤 요소가 고장나기 시작할 경우에 대비하여 백업을 제공함으로써 잠재적 손실을 완화할 것이다.

편안하게 다룰 수 있는 제품을 가장 많이 판매하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한다.

이와 같은 방법은 고객 유치에 효과적이다.

이러한 방법들을 당신 자신의 상황에 맞게 적응시키는 것은 매우 유익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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